불러오는 중

오늘도 잘 먹겠습니다.

(2020.03.09~03.24)

 

#Serious #Inspect #Mystery 

 

합격하면 그릴려고 했던 인장 근데 합격해서 신나게 그렸는데 어쩌다보니 엄청 쎄한 캐 되버린ㅋㅋㅋㅋ

ㅠㅠ

원래 포근한 캐였단 말이야 

 쨌든 약네렌 기반커였고 거기서 시스터란 역할로 아이들의 탈출을 막거나 협력할 수 있었음

 

더보기

첨에는 참새로 활동함........

 

 

그러다가 후에 시스터로 활동............................................... 근데 로그가 없다. 

왜?

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시 뛰고 싶다..............................................................................................

우우ㅜ우......................

 

 

러닝 끝나고 그린 건 있음

 

 

 

 

 

제일 사랑이 넘치던 캐였는데 ㅋ ㅋ ㅋㅋㅋ ㅋㅋ ㅋㅋㅋ ㅠㅠㅠ

사실 사랑이 아니라 역할놀이에 심취해 있다는 설정이였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