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러오는 중

Acta Est Fabula

(2020.01.12~01.17)

 

#Serious #Inspect #Battle

 

16세

20세 성장

 

 

 

수정좀해줌

제일 기력이 없었던 듯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이거 드리지도 못하고 탐라 분리 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악 너무 울고 싶었음

친구랑 사상대립 뭔데 이놈 갑자기 어그로 끌고있는 중ㅠㅜ

 

원래 분리되고 나서 올릴려고 한게 아니였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쩌다가///.......

ㅎ ㅏ아.... 죽을 줄 알았는데 안 죽고 어떻게든 살았음... 전원생존 ㅎㅎㅎㅎ 

 

그리고 

최종 진화

 

전신으로 3성장 해본 건 처음인 것 같음................................

댓글